커뮤니티

공지사항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매각공고]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 불용품(컨베이어벨트 1종) 매각입찰 및 관리전환 공고

작성자
newiska
작성일
2019-11-01 17:13
조회
793
< 비품 매각입찰 및 관리전환 신청 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컨베이어벨트 1대 (붙임서류 참조)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9. 11. 1. (금) ~ 2019. 11. 8. (금) 16:00 까지
라. 개찰일시 : 2019. 11. 8. (금) 17:00
마. 개찰장소 :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 사무실

2. 현품확인
가. 기 간 : 2019. 11. 1. (금) ~ 2019. 11. 1. (금) / 09:00~18:00(주말인 토요일 과 일요일은 제외)
나. 장 소 :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
다. 유의사항 : 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 전 현품을 확인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입찰서의 제출은 이메일(kwanakjh@hanmail.net)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 홈페이지(http://www.iska.or.kr)공지사항에서 매각입찰 및 관리전환 신청서 작성
나. 입찰 우선순위는 최고가격 제시자 에게 우선 매각처리합니다.
다. 관리전환의 경우 지역자활센터에 한하여 관리전환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마. 본 입찰은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바.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이 없는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입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였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은 입찰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에서 지정하는 보증금 납부계좌에 전액 일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여부는 입찰자가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에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은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하고 당해 입찰보증금은 서울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자 중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 결과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무작위 추첨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8. 계약체결 및 대금 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대금을 계약체결일에 전액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납부 완료일로부터 3일 이내에 현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현장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매각 물품은 보관 장소(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인수 및 인수 후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다.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현품 확인에 관한 문의: 서울관악지역자활센터 이승용 (☎ 02-867-838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1일

서 울 관 악 지 역 자 활 센 터 장